🏔️ Unreal/Develop
언리얼 안드로이드 빌드
맨텀
2018. 11. 29. 12:29
1.
프로젝트 생성시
플랫폼 : 모바일 / Scaleable 선택
2.
Settings-Platforms-Android에서 APK Packaging에 뜬 오류메시지 Configure Now 클릭
3.
Android Package Name 변경
4.
Install Location Auto로 변경
5.
SDK는 codeworks를 설치한 후 NDK SDK 버전 latest로 둘다 설정. SDK가 matchndk로 하면 오류나는경우가있음.
6.
Plugins 에서 필요없는 플러그인들을 끄는게 용량 상 좋은데.... 막 끄다가 아예 앱이 먹통이 되는경우가있어서
하기 전에 꼭 백업하자.
터치 인터페이스는 프로젝트 세팅에서 하지말고
Activate Touch Interface를 사용하자.
없앨때는 None으로 두고 Activate 하면 됨.
(모바일프리뷰에서만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