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홀로렌즈 유니티 3) 유니티 세팅


 

3-1. MS Hololens 툴킷 패키지를 임포트


    - https://github.com/microsoft/holotoolkit-unity 

    - \HoloToolkit-Unity-master\HoloToolkit-Unity-master\External\Unitypackages 경로에 패키지 있음.

    - 임포트하는 순간 모든 인스펙터 연결 끊김 또한 타겟 데이터 베이스가 oFF되버리니 주의

 

3-2. 빌드 설정


    - Target : WIndows Store

    - SDK : Universal 10

    - TargetDevice : HoloLens

    - UWP Build Type : D3D

    - Unity C# Projects : 체크

    - UWP SDK : Latest installed

 


3-3. 플레이어 세팅


  3-3-1. Virtual Reality 세팅 


    - Virtual Reality 를 체크하고 Hololens로 등록한다.

    - GPU Skinning과 Graphics Job은 일단 체크해제하였다(추후 테스트 필요)


  3-3-2. Capabilities 세팅


    - Player Settings > Windows Store > Publishing Settings > Capabilities


    - SpatialPerception : SurfaceObserver

    - WebCam : PhotoCapture and VideoCapture

    - PicturesLibrary / VideosLibrary : PhotoCapture or VideoCapture, respectively 

      (when storing the captured content)

    - Microphone : VideoCapture (when capturing audio), DictationRecognizer, GrammarRecognizer, 

       and KeywordRecognizer

    - InternetClient : DictationRecognizer (and to use the Unity Profiler)

 


3-4. 퀄리티세팅


    - Windows Store 빌드의 디폴트를 fastest로 설정

 

3-5. 오디오 설정


    - Edit - Project Settings - Audio 에서 Spatializer Plugin 을 MS HRTF Spatializer로 바꿈.

      (이후 사용하는 Audio 들에 Spatialize를 체크해주고 Spatial Blend를 1로 바꿔줘야 한다.)

 


3-6. 홀로렌즈 컨텐츠 배치


    - Main Camera와 Directional Light를 삭제 (Vuforia를 카메라로 쓰고있다면 카메라는 안지워도 됨)


    - HoloLensCamera 프리팹 배치

    - DefaultCursor 프리팹 배치

    - InputManager프리팹 배치

    - UI-EventSystem으로 이벤트 시스템 오브젝트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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