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MS Hololens 툴킷 패키지를 임포트
- https://github.com/microsoft/holotoolkit-unity
- \HoloToolkit-Unity-master\HoloToolkit-Unity-master\External\Unitypackages 경로에 패키지 있음.
- 임포트하는 순간 모든 인스펙터 연결 끊김 또한 타겟 데이터 베이스가 oFF되버리니 주의
3-2. 빌드 설정
- Target : WIndows Store
- SDK : Universal 10
- TargetDevice : HoloLens
- UWP Build Type : D3D
- Unity C# Projects : 체크
- UWP SDK : Latest installed
3-3. 플레이어 세팅
3-3-1. Virtual Reality 세팅
- Virtual Reality 를 체크하고 Hololens로 등록한다.
- GPU Skinning과 Graphics Job은 일단 체크해제하였다(추후 테스트 필요)
3-3-2. Capabilities 세팅
- Player Settings > Windows Store > Publishing Settings > Capabilities
- SpatialPerception : SurfaceObserver
- WebCam : PhotoCapture and VideoCapture
- PicturesLibrary / VideosLibrary : PhotoCapture or VideoCapture, respectively
(when storing the captured content)
- Microphone : VideoCapture (when capturing audio), DictationRecognizer, GrammarRecognizer,
and KeywordRecognizer
- InternetClient : DictationRecognizer (and to use the Unity Profiler)
3-4. 퀄리티세팅
- Windows Store 빌드의 디폴트를 fastest로 설정
3-5. 오디오 설정
- Edit - Project Settings - Audio 에서 Spatializer Plugin 을 MS HRTF Spatializer로 바꿈.
(이후 사용하는 Audio 들에 Spatialize를 체크해주고 Spatial Blend를 1로 바꿔줘야 한다.)
3-6. 홀로렌즈 컨텐츠 배치
- Main Camera와 Directional Light를 삭제 (Vuforia를 카메라로 쓰고있다면 카메라는 안지워도 됨)
- HoloLensCamera 프리팹 배치
- DefaultCursor 프리팹 배치
- InputManager프리팹 배치
- UI-EventSystem으로 이벤트 시스템 오브젝트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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