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쪽 다 playerSettins에서 Scripting Runtime Version을 .NET 4.x 로 해야함.
방법 A
- Scriptable Object로 변환시켜받는 방식
- 깃허브
http://kimsama.github.io/googlehowto/
http://lhh3520.tistory.com/345
https://github.com/kimsama/Unity-QuickSheet/blob/master/Assets/QuickSheet/Doc/Unity-Quicksheet.pdf
방법 B
- Json으로 변환시켜서 받는 방식
- 개발중에 다운받기위한 형식인듯. http://iflife1124.tistory.com/30- 유니티 에셋스토어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utilities/google-sheet-to-json-90369
- 에디터 스크립트 열어보면 클라이언트 id 입력하는 란이 있긴하다.
- Json 읽기
http://iflife1124.tistory.com/3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if (File.Exists(Application.dataPath + "/Resources/JsonData/playerChar.txt")) { string jsonStr = File.ReadAllText(Application.dataPath + "/Resources/JsonData/playerChar.txt"); JsonData playerData = JsonMapper.ToObject(jsonStr); for (int i = 0; i < playerData.Count; i++) { Debug.Log(playerData[i]["name"].ToString()); Debug.Log("hi"); } } else { Debug.Log("파일이 없습니다"); } | c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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