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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쪽 다 playerSettins에서 Scripting Runtime Version을 .NET 4.x 로 해야함.


방법 A

 - Scriptable Object로 변환시켜받는 방식

 - 깃허브


http://kimsama.github.io/googlehowto/

http://lhh3520.tistory.com/345

https://github.com/kimsama/Unity-QuickSheet/blob/master/Assets/QuickSheet/Doc/Unity-Quicksheet.pdf



방법 B

 - Json으로 변환시켜서 받는 방식

 - 개발중에 다운받기위한 형식인듯. http://iflife1124.tistory.com/30

 - 유니티 에셋스토어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utilities/google-sheet-to-json-90369 


 - 에디터 스크립트 열어보면 클라이언트 id 입력하는 란이 있긴하다.



 - Json 읽기

 http://iflife1124.tistory.com/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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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f (File.Exists(Application.dataPath + "/Resources/JsonData/playerChar.txt"))
        {
            string jsonStr = File.ReadAllText(Application.dataPath + "/Resources/JsonData/playerChar.txt");
 
            JsonData playerData = JsonMapper.ToObject(jsonStr);
 
            for (int i = 0; i < playerData.Count; i++)
            {
                Debug.Log(playerData[i]["name"].ToString());
 
                Debug.Log("hi");
            }
        }
        else
        {
            Debug.Log("파일이 없습니다");
        }
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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