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icalDragThreshold
Scrollview + Button 조합이거나
OnPointerDown + OnBeginDrag 조합을 사용할 경우 해상도가 너무 클경우
Drag가 너무 쉽게 되버려서 클릭을 못하는 경우가 생긴다.
EventSystem에 pixelDragThreshold 값을 조정하여 민감도를 조정할 수 있으며,
아래의 스크립트는 해상도에 따른 민감도 조절을 계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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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public class PhysicalDragThreshold : MonoBehaviour
{
private const float inchToCm = 2.54f;
private EventSystem eventSystem = null;
private readonly float dragThresholdCM = 0.5f;
void Start()
{
if (eventSystem == null)
{
eventSystem = GetComponent<EventSystem>();
}
SetDragThreshold();
}
private void SetDragThreshold()
{
if (eventSystem != null)
{
eventSystem.pixelDragThreshold = (int)(dragThresholdCM * Screen.dpi / inchToCm);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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