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베이스 쪽에서 생성하지 말고 구글 쪽에서 앱부터 만들고,
게임서비스 -> 설정 -> 속성 수정 -> 파이어 베이스 연동 생성을 통해 만들면 자동연결되어 편하다!
인증
1. 구글 API 콘솔에 들어가보면 파이어 베이스가 자동으로 인증정보들을 생성한다.
2. 파이어 베이스 인증 설정 중 PlayGame 연동을 위해서는 클라이언트 ID와 클라이언트 보안 비밀번호가 필요한데, 자동 생성된 웹 애플리케이션 인증 정보를 넣어주면 된다.
3. 유니티 내에서 스크립팅은 아래의 튜토리얼을 보자.
Unity에서 Firebase 인증 시작하기
https://firebase.google.com/docs/auth/unity/start?hl=ko
예제 프로젝트들은 여기서 확인 가능
github firebase quickstart for unity
github.com/firebase/quickstart-unity
SDK 임포트 후. Net 버전에 따라 중복된 파일을 삭제해야 한다.
.Net4.x 버전이라면 Assets - Parse - Plugins의 Unity.Compat랑 Unity.Tasks dotNet45를 삭제
.Net3.x 버전이라면 Assets - Parse - Plugins - dotNet45의 Unity.Compat랑 Unity.Tasks dotNet45를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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