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만들 때는 리소스를 서브 프로젝트에서 만들고 본 프로젝트로 옮기는 방법이 제일 안전하다.
귀찮아서 본 프로젝트에서 에셋들 다 임포트해놓고서 만드는 방식을 유니티때부터 쓰고있었는데
언리얼은 특히나 리소스 용량이 큰 편이기 때문에 요즘 특히나 백업할 때 용량압박을 느끼고 있다.
그래서 결정한 프로젝트 이사하기.
모든 씬들이 담긴 폴더를 migration하면 거기에 들어가있는 모든 것들이 따라오기때문에 옮기기는 쉽다.
하지만 같이 안오는 것들 목록이 몇가지 있어서 주의가 필요하다.
Input / Collision / Map 설정 등 모든 프로젝트 셋팅들인데, 익스포트 해서 다시 임포트할수있는 기능이 있으니 사용하면 될 듯.
추가적으로 네트워트 때문에 Default Engine 파일을 수정해놨다면 잘 기억해놔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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