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1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상체 마스킹




Layered Blend per bone 노드의 설정





Spine_01 노드부터 그 하위의 모든 본들은 마스킹이 된다.


Blend Pose에 다른 애니메이션을 넣던가 Blend Weights를 변수로 두어서 실시간 마스킹도 가능.



Depth는 0으로 설정하면 하위에 있는 모든 본들에 대해서 실행함.


-1로 설정하면 하위에 있는 모든 본들이 제외됨.


루트는 0으로 두고 스파인을 -1로 두면 하체만 가능!




애니메이션을 블랜딩 할 때 Mesh Space Rotation체크박스가 중요하다.


'🏔️ Unreal > 블루프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LAN Session Fail  (0) 2018.05.30
Relative Rotation의 조절  (0) 2017.08.21
Unreal 블루 프린트 Behavior Tree AI  (0) 2017.01.03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