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Place 링크 : 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setupuer
변수는 두 가지 사용.
(string)Dir = null;
(string)filename = "HTTPaddress.txt";
1. Path 생성하기
- Get Source Dir을 사용하면 상대경로로 검색함.
2. Text 파일 생성&저장하기
- file name에는 확장자까지 써서 파일이름.txt 까지 해주면 된다.
- 굳이 안써도 입출력에는 문제는 없지만 직접 열려고 할때 연결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된다의 차이 정도.
- Save String을 썼지만 Array도 가능하다.
3. text 파일 읽어내기
- 이후의 값의 활용은 자유롭게.
'🏔️ Unreal > Devel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rward shading Landscape gray error (0) | 2018.09.12 |
---|---|
캐릭터 누끼빼기 (0) | 2018.04.20 |
다수의 애니메이션 (주로 시뮬레이션) 하나의 스켈레톤으로 임포트 (1) | 2017.11.21 |
언리얼 로컬라이징 기능 사용하기 Unreal localization dashboard (0) | 2017.11.02 |
Unreal 4.18 Destructible Mesh Error 언리얼 4.18 (0) | 2017.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