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forum.unity.com/threads/differences-between-the-new-compression-methods-in-build-window.487486/
유니티 2019.3이 정식빌드로 어제 올라와서 테스트 중
빌드옵션 중 Compression Method 가 있는데, 지금까지는 Default로 되어있어서
딱히 신경안쓰다가 LZ4로 값이 변경되어있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다.
옵션선택은 Default / LZ4 / LZ4HC 이렇게 3가지가 존재한다.
2019.2까지는 Default로 선택되어있었는데,
아무튼 찾아본 결과
Default(ZIP) : 기본값
LZ4 : 빌드 속도 빠름. 개발빌드 때 적합함.
LZ4HC : 빌드는 느린데, 로딩이 빨라짐. 최종빌드에 적합함.
라고 한다.
'🌍 Unity > 유니티 엔진 동작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CharacterController Move / SimpleMove 차이 (0) | 2020.07.31 |
---|---|
Unity Coroutine 상속 / 코루틴 오버라이드 base 호출 (0) | 2020.06.16 |
유니티 제네릭 클래스의 AddComponent 널 오류 ( Unity Genetic class AddComponenet Null ) (1) | 2019.12.21 |
유니티 버튼 이벤트 할당 Unity Button AddListener injection (0) | 2019.12.11 |
유니티 인터페이스로 호출 (Unity interface call / check) (0) | 2019.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