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Compression Method LZ4

https://forum.unity.com/threads/differences-between-the-new-compression-methods-in-build-window.487486/

 

유니티 2019.3이 정식빌드로 어제 올라와서 테스트 중

빌드옵션 중 Compression Method 가 있는데, 지금까지는 Default로 되어있어서

딱히 신경안쓰다가 LZ4로 값이 변경되어있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다.

 

옵션선택은 Default / LZ4 / LZ4HC 이렇게 3가지가 존재한다.

2019.2까지는 Default로 선택되어있었는데,

 

아무튼 찾아본 결과

 

 

Default(ZIP) : 기본값

LZ4 : 빌드 속도 빠름. 개발빌드 때 적합함.

LZ4HC : 빌드는 느린데, 로딩이 빨라짐. 최종빌드에 적합함.

 

 

라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