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루틴도 일반 함수처럼 오버라이드가 가능하다.
그런데, 부모의 코루틴을 호출하는 경우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protected virtual IEnumerator CoroutineA()
{
// 코루틴 내용
}
protected override IEnumerator CoroutineA()
{
yield return StartCoroutine(base.CoroutineA()); // 베이스 호출
// 추가될 코루틴 내용
}
yield return base.CoroutineA(); 가 아님에 주의.
'🌍 Unity > 유니티 엔진 동작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Coroutine override 유니티 코루틴 오버라이드 (0) | 2020.08.14 |
---|---|
Unity CharacterController Move / SimpleMove 차이 (0) | 2020.07.31 |
Unity Compression Method LZ4 (0) | 2020.01.29 |
유니티 제네릭 클래스의 AddComponent 널 오류 ( Unity Genetic class AddComponenet Null ) (1) | 2019.12.21 |
유니티 버튼 이벤트 할당 Unity Button AddListener injection (0) | 2019.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