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 Shader "Custom/Scanlines" { Properties { _Color("Color", Color) = (0,0,0,1) _LinesSize("LinesSize", Range(1,10)) = 1 } SubShader { Tags {"IgnoreProjector" = "True" "Queue" = "Overlay"} Fog { Mode Off } Pass { ZTest Always ZWrite Off Blend SrcAlpha OneMinusSrcAlpha CGPROGRAM #pragma vertex vert #pragma fragment frag #include "UnityCG.cginc" fixed4 _Color; half _LinesSize; struct v2f { half4 pos:POSITION; fixed4 sPos:TEXCOORD; }; v2f vert(appdata_base v) { v2f o; o.pos = mul(UNITY_MATRIX_MVP, v.vertex); o.sPos = ComputeScreenPos(o.pos); return o; } fixed4 frag(v2f i) : COLOR { fixed p = i.sPos.y / i.sPos.w; if((int)(p*_ScreenParams.y/floor(_LinesSize))%2==0) discard; return _Color; } ENDCG } } } |
'🌍 Unity > 쉐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Mesh Culling window Shader (0) | 2018.11.20 |
---|---|
TextMeshPro OnTop 메쉬위에 그리기 (0) | 2018.11.04 |
Unity UILinRenderer (0) | 2018.05.17 |
월드 캔버스 UI가 모델링에 가려지지 않게하는 쉐이더 UI Canvas (0) | 2017.10.04 |
매트 쉐도우(투명한 머테리얼에 그림자) 쉐이더 (0) | 2016.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