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l + F5 를 누르면 빌드 후 에디터가 실행되야 하는데
Unreal BuildTool window console이 뜨는 경우
시작 프로젝트가 UnrealBuildTool로 되어있는 경우이다.
Visual Studio의 솔루션 탐색기에서 굵은 글씨가 자신의 프로젝트대신 UnrealBuildTool로 설정되어있을 것이다.
자신의 프로젝트 오른쪽클릭 - 시작 프로젝트로 설정 눌러주면 해결된다.
만약 자신의 시작 프로젝트가 보이지 않는다면
프로젝트 최상단 .uproject 파일을 오른쪽클릭 - Generate Visual Studio Project를 한번 해준다음
다시 비주얼 스튜디오를 켜보자.
'🏔️ Unreal > 언리얼 기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버전 업 했을 때 빌드가 안되는 경우 체크사항 (0) | 2024.11.05 |
---|---|
Unreal 5.4 FOverlapResult 오류 (0) | 2024.11.04 |
언리얼 (AllowPrivateAccess = "true") (0) | 2024.11.04 |
언리얼 TObjectPtr vs TSoftObjectPtr vs TWeakObjectPtr (0) | 2024.10.21 |
언리얼 [디버깅] 메모리에 로딩된 스켈레탈 메시의 목록 출력 (0) | 2024.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