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Engine/OverlapResult.h"
언리얼 5.1까지는 필요없었는데,
언리얼 5.4부터 위의 헤더가 없으면 오류가 발생
'🏔️ Unreal > 언리얼 오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GPlayInEditorID 가 0으로 뜨는 경우 (0) | 2024.11.10 |
---|---|
언리얼 정의되지 않은 형식 'AGameModeBase'을(를) 사용했습니다. (0) | 2024.11.08 |
언리얼 버전 업 했을 때 빌드가 안되는 경우 체크사항 (0) | 2024.11.05 |
언리얼 Ctrl + F5 디버깅없이 시작 빌드 했을 때 Console Window 뜨는 경우 (0) | 2024.11.04 |
언리얼 컴파일시 오류가 나는 경우 (0) | 2024.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