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세 함수는
언리얼에서 함수 델리게이트에 바인딩할 때 호출하는 함수이다.
1. AddUObject
Button->OnClicked.AddUObject(this, &AMyActor::OnButtonClicked);
- UObject를 상속한 클래스의 함수 또는 객체 전체를 델리게이트에 바인딩할 때 사용
- 바인딩할 함수가 UFUNCTION으로 선언되지 않았을 때 사용
- 하지만 UObject 기반이어야함
2. AddDynamic
Button->OnClicked.AddDynamic(this, &AMyActor::OnButtonClicked);
- UObject 클래스에서 UFUNCTION으로 정의된 함수를 델리게이트에 바인딩 할 때 사용
- 바인딩할 함수가 UFUNCTION 매크로로 선언되어있어야함
3. AddUFunction
Button->OnClicked.AddUFunction(this, TEXT("OnButtonClicked"));
- FName을 사용하여 이름으로 함수를 바인딩할 때 사용
- 바인딩할 함수가 UFUNCTION 매크로로 선언되어있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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