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ndheld : 일반 모바일 / Player Setting에서 Vuforia AR을 켜야함.
기어 VR 빌드에서도 사용.
- DigitalEyeWear - Vuforia : 카드보드처럼 보이지만 실제 빌드에서는 일반모바일이 되버림.
- DigitalEyeWear - Hololens : 홀로렌즈 빌드
- Phone + Viewer : 카드보드 빌드
# 주의 : Handheld의 경우 플레이어 셋팅의 Vuforia AR을 켜야지 작동하고,
Phone+Viewer쪽은 XR의 Virtual Reality Supported 를 켜야 정상 작동함. (Override)
기어 VR 쓸꺼면 Vuforia를 1번에 두고 Oculus를 2번에 둬야함.
Phone + Viewer의 경우 설정값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데,
MR로 변경하면 레터박스가 생기는 현상은 Screen To Lens Distance를 크게 해주면 커버 가능하다.
FOV는 실제눈이 51정도이다.
k1, k2 값을 0으로 만들면 distortion없는 화면을 만들 수 있다.
'🌍 Unity > VR, 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Vuforia Custom TrackableEventHandler (0) | 2018.06.12 |
---|---|
Gear VR 개발자모드 : You are not developer (0) | 2018.03.28 |
Unity 2017.3 + Vuforia + GearVR 빌드 (0) | 2018.03.28 |
unity 2017.3 vuforia disable (0) | 2018.03.27 |
Vuforia Depth Mask black 깨짐 현상 (0) | 2018.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