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요소의 RectTransform 위치값은
localPosition : Screen.width 영향 X / anchor와 상관없이 중앙이 0,0
AnchordPosition : Screen.width 영향 X / RectTransform에 나오는 PosX PosY 값과 같다.
Position : Screen.width 영향 O
세가지가 있는데, 주로 AnchordPosition을 사용하면 된다.
'🌍 Unity > 그래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얼타임 쉐도우 플리커(flicker)현상 (0) | 2016.07.28 |
---|---|
노멀을 사용할때 대칭되는 모델링. (0) | 2016.07.23 |
[ugui Text] 해상도에 대해 (0) | 2016.06.06 |
JiggleBone / Ragdoll (지글 본/래그돌) 적용기 (0) | 2016.04.14 |
스펙큘러맵 활용 (0) | 2016.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