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VR에 비해선 간편한편.
유니티 버전 2018.1 에서 테스트함.
1. 샘플 프로젝트 생성
- Oculus 홈페이지에서 Oculus Utilites for Unity를 다운받아서 패키지 임포트
https://developer.oculus.com/downloads/unity/
2. 프로젝트 세팅 설정
1) 유니티에 안드로이드 SDK, JDK, NDK 를 세팅함
- Edit > Preferences > External Tool
#. 이 부분 오류시
기존 Android SDK설치 폴더에 http://dl-ssl.google.com/android/repository/tools_r25.2.5-windows.zip 를
다운로드 받아서 압축 풀고 tools 폴더를 위의 Android SDK설치 폴더에 복사.
(참고 : http://www.devkorea.co.kr/bbs/board.php?bo_table=m03_qna&wr_id=79671)
2) 유니티 새 프로젝트를 생성. 타겟 플랫폼 Android로 변경
3) Edit - Project Settings - Player 셋팅
- XRSettings - Virtual Reality Supported 체크 / + 눌러서 Oculus를 더함
- companyName.ProductName 을 임의대로 설정함
- Minimum API Level 21로 설정
4) Oculus > VR > Scenes > OculusGoControllerModel 씬을 열고 BuildSetting에서 시작씬으로 설정
3. 오큘러스 고 개발자 모드 활성화
1) Oculus Go랑 연동되어있는 스마트폰에서 앱을 실행하여 페어링.
2) 연결된 후 설정 더보기를 눌러서 개발자 모드 활성화 버튼을 체크.
( 개발자 계정이 아니면 등록 해야함. 간편.)
4. 앱 빌드
5. ADB 드라이버로 앱 설치
1) ADB 드라이버 설치
https://developer.oculus.com/downloads/package/oculus-go-adb-drivers/
압축 해제 후, .inf 파일을 오른쪽 클릭해서 설치
2) Oculus Go 기기를 컴퓨터와 연결한 후 HMD를 쓰고 USB 디버깅 허용창이 뜬 것을 컨트롤러로 눌러줘야함.
3) cmd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4) adb start-server 입력
5) adb install C:\Users\Administrator\Desktop\TestBuild\OculusGoBuild.apk 입력
6) 설치된 후에는 라이브러리 - 알수없는 출처에서 실행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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