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젝트 생성시
플랫폼 : 모바일 / Scaleable 선택
2.
Settings-Platforms-Android에서 APK Packaging에 뜬 오류메시지 Configure Now 클릭
3.
Android Package Name 변경
4.
Install Location Auto로 변경
5.
SDK는 codeworks를 설치한 후 NDK SDK 버전 latest로 둘다 설정. SDK가 matchndk로 하면 오류나는경우가있음.
6.
Plugins 에서 필요없는 플러그인들을 끄는게 용량 상 좋은데.... 막 끄다가 아예 앱이 먹통이 되는경우가있어서
하기 전에 꼭 백업하자.
터치 인터페이스는 프로젝트 세팅에서 하지말고
Activate Touch Interface를 사용하자.
없앨때는 None으로 두고 Activate 하면 됨.
(모바일프리뷰에서만보임)
'🏔️ Unreal > Devel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ARCore 빌드가 안드로이드에서 시작하자마자 꺼지는 버그 (0) | 2019.06.11 |
---|---|
언리얼 Unreal AR Core (0) | 2019.04.08 |
Unreal Skeletal mesh bound culling (0) | 2018.10.11 |
ERROR: Can't make an APK without SDK API 'android-23' minimum installed site:answers.unrealengine.com (0) | 2018.09.13 |
Forward shading Landscape gray error (0) | 2018.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