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LineRenderer
https://bitbucket.org/UnityUIExtensions/unity-ui-extensions/wiki/Controls/UILineRenderer
LineRenderer의 UI 버전.
LineRenderer와 비슷하기 때문에 무리없이 바로 사용하면 된다.
한가지 주의할점은. 런타임 중 켜져있는 상태로 point 를 바꿔도 유아이에서 업데이트가 일어나지 않는다는 점.
point를 바꾼 후 SetAllDirty()를 호출해야한다.
public void UpdateLinePoints2(int maxIndex)
{
for (int i = 0; i < maxIndex; i++)
{
lineRenderers[i].Points[0] = ((RectTransform)stageButtons[i].transform).anchoredPosition;
lineRenderers[i].Points[1] = ((RectTransform)stageButtons[i + 1].transform).anchoredPosition;
lineRenderers[i].SetAllDirty();
}
}
UILineRenderer에서 마스크가 작동하지 않을 때 오류해결
UI LineRenderer Mask
Material에 어떤 Material이든 들어가있으면 마스크 처리가 되지않는 버그가있다.
material을 null로 만들고, 스프라이트를 직접 할당하자.
'🌍 Unity > UI & TMP' 카테고리의 다른 글
DOText에서 \n가 엔터로 처리되지 않을 때 (0) | 2020.06.13 |
---|---|
DoText사용 시 RichText의 Length 문제. (0) | 2020.05.21 |
UI Extension : ScrollSnap / 스냅 스크롤 뷰 (3) | 2020.05.03 |
UI Unmask (0) | 2020.04.07 |
유니티 버튼을 눌렀을 때 다른버튼이 반응하게 하기 (0) | 2020.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