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Extension - UI LineRenderer

 

UI LineRenderer
https://bitbucket.org/UnityUIExtensions/unity-ui-extensions/wiki/Controls/UILineRenderer

 

 

LineRenderer의 UI 버전.

LineRenderer와 비슷하기 때문에 무리없이 바로 사용하면 된다.

 

한가지 주의할점은. 런타임 중 켜져있는 상태로 point 를 바꿔도 유아이에서 업데이트가 일어나지 않는다는 점.

point를 바꾼 후 SetAllDirty()를 호출해야한다.

    public void UpdateLinePoints2(int maxIndex)
    {
        for (int i = 0; i < maxIndex; i++)
        {
            lineRenderers[i].Points[0] = ((RectTransform)stageButtons[i].transform).anchoredPosition;
            lineRenderers[i].Points[1] = ((RectTransform)stageButtons[i + 1].transform).anchoredPosition;
            lineRenderers[i].SetAllDirty();
        }
    }

 

 

 

UILineRenderer에서 마스크가 작동하지 않을 때 오류해결

UI LineRenderer Mask

Material에 어떤 Material이든 들어가있으면 마스크 처리가 되지않는 버그가있다.

material을 null로 만들고, 스프라이트를 직접 할당하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