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슈팅 메모.
# 문제점
- 맥스에서 Mixamo로 FBX로 내보내는데 무슨 짓을 해도 캐릭터가 까맣게 표시됨.
- 해당 모델링은 Maya에서 FBX로 내보내고, 다시 맥스로 임포트하고 Biped로 리깅후 다시 FBX로 내보낸 특수한 상황.
# 임시해결
- OBJ로 모델링을 내보낸 후, 다시 임포트해서 리깅하니 정상적으로 출력됨.
- 내보내는 과정에서 뭔가 꼬인 모양.
'🖐️ CG_Study > 3dsMax, May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스에서 라이트맵 가져오기 (0) | 2016.09.04 |
---|---|
Max 사용자를 위한 Maya 기본 세팅 (0) | 2016.08.03 |
[3dsMax] MassFX 부서지는 벽 시뮬레이션 (0) | 2016.07.26 |
Custom Bone을 만들자 (0) | 2016.05.08 |
자동차 리깅하기 (car rig) (0) | 2016.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