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alray Occlusion, Light Map - Render to Texture
1. 걸기전에 Smooth - AutoSmooth - 180도로 설정해서 각을 없애고 걸어준다.2. 겹치는 UV는 분리시켜서 밖으로 빼준다.3. 맥스에서 Render to Texture를 했을때 화면에 표시 되는 것과 경로에 저장되는 것이 다르다. 반드시 경로를 찾아가서 이미지를 찾아서 사용해야한다.4. 그라데이션이 부드럽지 않기 때문에, 사용전에 블러를 한번 먹이는 편이 좋다.5. padding값이 기본 2로 설정되어있는데 8로 고치면 Seam 부분이 잘 처리된다.6. 시작 전 렌더러 설정에서 Mentalray를 켜준다.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83672148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